◈『나의 이론에 헛점은 없어.』
◈ 레이 아이스칼트 :: Rei Eiskalt
◈ 키워드: 얼음, 다혈질, 전-장의지배자!
◈ 158cm l 여 l 22 l 군사 l 성향: 중도
◈ 전투스타일:
차갑고 냉정한 지성을 발휘하기 위해 아이스칼트 가문의 로는 얼음의 성질을 갖는다.
보통 가문의 사람들은 이 로를 활용해 정신적인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레이는 특이하게 로로 근섬유를 강화하여 강철도 부수는 근력을 발휘한다.
또 신경세포를 마비시켜 통증을 둔화시키고 피부를 엷고 강하게 얼려 흠집 하나 나지 않게 한다.
이 상태로 버서커가 되서 주변을 초토화시킨다. 가문에서 로를 이렇게 무식하게 쓰는 사람은 레이밖에 없음.
로를 너무 오래 발휘하면 춥다.
무기는 채찍. 로를 발휘하면 방어구가 필요없기 때문에 갑주는 거의 장식에 가깝다.
◈ 캐릭터:
이론에 헛점은 없지만 인간이 헛점투성이라 실패가 잦은 불운의 아가씨.
오랜세월 대대로 뛰어난 전략가로서 활동하여 모든 군주들이 참모로 원했다고 하는 아이스칼트 가문의 막내 딸.
아이스칼트 가문의 여식답게 병법에 능통하고 빼어난 지략을 갖추었지만, 성질이 급하고 참을성이 없어 매번 일을 망친다.
머릿속으로 계획은 완벽한데 실제로 실행하기 시작하면 진행을 채 기다리질 못하고 폭주함.
냉정한 척 하지만 별거 아닌걸로도 금방 열 받고, 주변을 채찍으로 때리면서 분을 삭힌다.
평소 로가 발휘되지 않으면 체력 꽝 근력 꽝이라 맞아도 기스하나 안 나는 게 다행이라면 다행.
종족은 인간에 가까운 무언가. 아이스칼트 가문의 선조가 신선의 일족이었다는 설이 있다.
어떤 이종족의 피가 섞여도 창백한 피부에 옅은 머리칼을 가진 인간형의 아이가 태어난다.
모두 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사람보다 수명이 약간 길다. 그 외에는 보통 인간과 비슷.
가문의 방침은 '세계를 옳은 길로 이끈다'.
시대에 따라 장(長)의 판단으로 가문의 지지 세력과 행동 방침이 달라진다.